한국인은 TCG 코인을 어떻게 거래하나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인은 TCG 코인을 어떻게 거래하나요?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TCG 코인 생태계의 시작은 태국입니다.

따라서, TCG 코인의 주 거래소는 태국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그런데, 태국 자금세탁방지국(AMLO)은 2021년 7월부터 암호화폐 거래소가 딥칩(dip-chip) 기계를 이용해 신규 회원의 신원을 직접 확인해야 한다고 발표했다. 그간 태국 암호화폐 거래소 신규 회원은 온라인으로 서류를 제출해왔다. 하지만 이제는 딥칩 기계가 태국 시민 신분증에 내장된 칩을 스캔해야 하며, 신규 회원은 이를 위해 거래소에 내방해야 한다. 이에 따라 태국 신분증이 없는 외국인 투자자들은 태국 거래소 이용이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당사는 TCG 코인을 사용하시는 한국분들의 거래를 위하여 그 방안을 모색한 결과 아래와 같은 원칙에 부합하며, 

1. 서비스의 영속성이 보장되는 국.내외 거래소.

2. 서비스가 중단되더라도 자산의 출금이 보장되는 국.내외 거래소.

3. TCG 거래에서 사용자 님들의 절세가 최대한 보장되는 국.내외 거래소.

태국의 거래소와 연동되어 TCG 코인의 중계거래가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필리핀의 코인스프링스를 선정하였습니다.

FAQ 검색
FAQ 검색
등록된 FAQ가 없습니다.

따라서, 한국의 TCG 사용자 님들께서는 필리핀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스프링스에 회원으로 가입하여 TCG 코인을 거래소의 전자지갑에 입금한 후 매도를 등록하면, 태국의 거래소가 이를 매수하여 USDT 를 지불하면 TCG 사용자 님들은 이를 인출하여 한국의 원화 거래소에서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한국의 TCG 코인 사용자 님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태국의 대학생들의 원격교육을 지원하기 위한 어플리케이션(교육/채팅/IPTV/전자상거래/광고/전자지갑 기능)을 한국의 TCG 사용자 님들에게도 제공하여 TCG 코인의 직접적인 거래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주식회사 트리온 / 대표이사 최승필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70 301호
사업자 등록번호 : 533-86-01880
전화 : 070-8611-2270 팩스 : 02-6455-139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CIO/CSO 김형표

접속자집계

오늘
67
어제
55
최대
245
전체
49,763
Copyright © TRION CORPORATION INC. All rights reserved.